Sales offering :
o Research database, data analytic service or consulting for research performance benchmarking,
research strategy, emerging research/technology identification, etc.
o Patent database, technology trend analysis, licensing out opportunity identification, etc.
• Role : 연구분야 발굴, 연구 기획, 성과 분석, R&D program 분석, Emerging Research, 국제공동연구 partner 파악, 우수 연구자 발굴 등 연구 경쟁력을 갖추는데 필요한 다양한 이슈에 대해서 고객과 논의하고 Clarivate의 database 혹은 분석 service 솔루션을 제공
• Target customer: 정부 출연 연구소, R&D policy makers, 대학교 연구소
• 사업 및 업무 특성
- business 특성은 knowledge & information business
- 팔러 다니는 sales 방식 보다는 고객들이 buy하게 하는 business 형태
- 고객들과 consultative conversation을 통해서 고객 스스로 필요성을 느끼고 도입을 하게 하는 approach
- 세계적 수준의 Knowledge & information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이 모르는 정보를 다량 보유
- 최근에는 고급정보의 필요성이 많이 부각되고 있고, 고객 대부분이 고급 지식 업무를 하시는 사람들임
- 관계 중심의 영업 보다는 value 중심의 영업을 지향